프로그램

극상학생회

  • 등급 : 어린이/12세이상
  • 편수 : 30분 x 26화

줄거리

사립 미야가미학원에는 학원 이사장이자, 이 학교학생인 진구지 카나데를 회장으로 하는 ‘미야가미학원 극대권한보유 최상급학생회’ (약칭, 극상학생회)라는 조직이 있는데, 교사들보다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다.

극상학생회 멤버가 되면 냉난방, 오락시설, 식사까지 완비된 학생회 전용 기숙사를 무상으로 제공받고, 학비도 전액 면제받을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하지만 학생회 멤버가 되려면 특별한 능력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를 목표로 노력하는 학생들이 많다.

“미야가미학원을 학생들을 위한 낙원으로 만든다”는 진구지 카나데의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몸을 아끼지 않는 집단이 바로 극상학생회이다. 극상학생회는 대외적인 학원 운영을 맡고 있는 집행부, 학원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 경우 물리적으로 대응하는 유격부, 그리고 학원에 부정적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사전에 정보를 모아 대처하는 은밀부로 구성된다.

* 첫 회 줄거리 소개
일 년 전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의 유품인 복화술 인형 푸치가 유일한 친구인 주인공 란도 리노는, 펜팔 친구인 미스터 포핏의 소개로 미야가미 학원으로 전학가게 된다. 전학 첫날, 란도 리노의 반에서는 학급위원 선거가 이루어지는데 얼떨결에 학급위원에 입후보하게 된 리노는 학급 위원으로 뽑힐 뿐만 아니라, 카나데의 추천으로 극상학생회에 서기로 들어가게 된다. 평범해 보이는 리노가 극상학생회에 들어가자, 많은 학생들이 반발을 하고, 극상학생회 멤버들까지도 동요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회장인 카나데는 이를 무시하며 리노에게 각별한 애정을 보이고, 리노도 점차 극상학생회에 익숙해져 간다.
카나데가 리노에게 관심을 쏟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한, 극상학생회 멤버들이 카나데에게 충성을 바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학교의 비밀이 서서히 조금씩 밝혀지는데….